SQUARE HOSPITAL

병원광장

병원소식

환자와 직원 가족을 위한 로비 음악회

2025.12.22

조회수

608

 

 

지난 12월 17일(화) 오후 3시, 동수원병원 본관 1층 로비에서 환자와 직원 가족들을 위한 로비 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이번 음악회는 동수원현악단이 주최한 행사로, 병원을 찾은 환자와 보호자, 직원들에게 잠시나마 편안한 휴식과 위로를 전하고자 마련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따뜻한 분위기의 클래식 곡과 친숙한 연주곡들이 선보여지며 로비를 가득 채웠습니다.

진료를 기다리던 환자와 보호자, 근무 중이던 직원들까지 발걸음을 멈추고 음악에 귀를 기울였습니다. 현장에서는 박수와 미소가 이어지며, 음악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의 긴장을 내려놓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공연 후에는 연주자들에게 꽃다발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연주자와 관객이 함께 따뜻한 여운을 나누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동수원병원은 앞으로도 환자와 지역사회, 그리고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 나눔 활동을 통해 보다 따뜻하고 편안한 병원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