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UARE HOSPITAL

병원광장

병원소식

동수원병원, 사랑의열매 ‘희망2026나눔캠페인’ 기부 동참

2026.01.09

조회수

593

 

 

 

 

동수원병원은 지난 1월 8일(목), 임직원 급여 1%를 모아 사랑의열매 '희망2026나눔캠페인'에 기부했습니다.

이번 기부는 동수원병원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매년 이어오고 있는 정기 나눔 활동으로, 올해로 22년째를 맞았습니다.

지금까지 누적된 기부금은 총 2억 2,360만원에 이르며 이는 경기도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동수원병원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겠습니다.